사업자 회원

부가서비스

부가서비스에 대해 자세히
알려드릴게요.

포장제거
1. 포장제거
  • 무료
    도착상품을 포장 시 무료로 의류박스/신발박스/폴리백을 제거하여 드립니다.
    [의류박스 제거] 불필요한 현지 의류 박스를 제거해 드립니다.
    [신발 박스 제거] 불필요한 신발 박스를 제거해 드립니다.
    [폴리백 제거] 불필요한 폴리백들을 제거해 드립니다.
    [영수증 제거] 상품에 동봉되어 도착한 영수증을 제거하여 드립니다.
  • 신청서에 등록해주신 상품들이 도착하면 요청하신 옵션에 따라 불필요한 현지포장을 제거 후 포장해 드려요.
  • 제품 분실/파손 등 우려가 있는 상품들은 현지 포장 제거 없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.
  • 현지 업무량에 따라 포장 제거가 안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배송비 차액은 환불대상이 아닙니다.
검수
1. 검수안함
  • 무료
  • 현지에 입고된 택배 박스 도착 사진 1장을 제공해 드려요.
  • 상품 도착 전 다른 검수 서비스로 변경 가능해요.
  • 상품 도착 후, 정밀검수/추가촬영 서비스만 요청 가능해요.
  • 항공 건의 경우 선적불가상품의 선적예방차원의 검수안함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.
  • 세관 수입 신고된 내용과 달리 허위 기재, 수입 불가 상품 진행 등 발생한 모든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
사진은 이렇게 제공해 드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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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기본검수
  • 무료
  • 수량 색상 사이즈 오배송을 기본 검수해 드려요.
  • 신청서 당 트래킹번호 5개 이내, 상품 10개 이내에서 기본 검수 후 아이템 당 촬영사진 각 1장씩 최대 10장까지 제공해 드려요.
  • 초과 시 트래킹번호 당 전체 도착사진 1장으로 제공해 드리며 기본검수를 대체합니다.
  • 회원님께서 도착 사진을 확인해주세요.
  • 회원님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이므로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검수 중 이상이 발견되면 회원님께 안내를 드려요.

사진은 이렇게 제공해 드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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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정밀검수
  • 개당 2,000원
  • 삼변합 1.5미터 이상의 상품 개당 4,000원
  • 기본검수 외 추가로 오염/스크래치 정밀 검수해 드려요.
  • 상품당 3장의 도착 사진 제공합니다.
  • 정밀검수 후 제공해드린 3장의 도착 사진으로 정밀검수를 대체합니다.
  • 회원님께서 도착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.
  • 정밀검수 미비로 인한 보상은 정밀검수 비용만 환불합니다.
  • 대형화물, 특수포장(목재/마대/이형/압축/완충) 및 크기, 수량 난이도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.

사진은 이렇게 제공해 드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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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추가촬영
  • 아이템번호당 1,000원
  • 도착 상품의 아이템 번호 1개당 최대 3장까지 촬영해드립니다.
  • 스크레치/오염/하자 확인 촬영 요청은 정밀검수 옵션으로 변경됩니다.

사진은 이렇게 제공해 드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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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사이즈 실측
  • 삼변합 1.5m 이내 2,000원
  • 초과시 10cm 마다  100원
    예) 실측 1.8m는   2,300원 비용 청구
  • 상품의 실제 사이즈를 실측해 드려요. 고객센터 1:1 문의 접수
  • 대형화물, 특수포장 (목재/마대/이형/압축/완충) 및 크기, 수량 난이도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.
6. 분리/입고정정 수수료
  • 단순 수량 분리/입고 신청서당 300원
  • 옵션/수량 분리/입고 신청서당 500원
    1) 이미 입고된 상품들을 여러 신청서에 재입고 요청주실 경우
    2) 이미 입고된 상품들을 입고 취소 후, 다른 트래킹번호로 수정/재입고하는 경우 부속품포함된 상품은 분리불가합니다.
  • 분리입고 시 발생할 수 있는 실수는 보상대상이 아닙니다. 고객센터 문의 요청 후 진행가능합니다.

비용은 이렇게 청구해 드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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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수량 검수
  • 개당 80원
  • 신청서상의 상품 전체원산지 작업 시 수량검수 무료
  • 구매 수량이 많을 경우 수량 확인을 해드려요.
  • 도착 모델별/색상별 등 요청 사항은 난이도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.
포장
1. 폴리백 포장
  • 신청서 당 일반형 1장 무료
  • 추가 장당 - 일반형 개당 300원 / 중형 개당 500원
2. 박스포장
  • 박스 포장이 필요하신 경우
  • 신청서에 등록해주신 상품들을 박스로 포장해 드려요.
  • 삼변의합
    80cm 이하 500원
    100cm 이하 1,000원
    120cm 이하 1,500원
    140cm 이하 2,000원
    160cm 이하 2,500원
    160cm 이상 비용상이
  • 배송요청 이후에 박스 포장 요청 시 재포장 옵션으로 변경됩니다.
  • 합배송 혹은 도착된 박스의 재활용이 불가할 경우
3. 마대포장
  • 장당 2,000원 / 대 3,500원
  • 대형, 이형물품 박스포장이 불가한 상품 포장 시 마대포장의 경우 포장이 부실할 경우 상품의 파손/훼손 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.
4. 포장보완
  • 1,500원~
  • 완충재(에어캡/에어스틱) 등 제품에 맞게 상품 또는 박스에 완충 포장 보완을 해드려요.
  • 상품 포장보완 : 뽁뽁이 사용량 1m이내 기본 1,500원 초과10cm당 200원
    에어스틱사용량 1m이내 기본 1,500원 초과10cm당 500원
    예: 완충재사용량 1.2m의 경우 ( 뽁뽁이 진행 시 1,900원 / 에어스틱 진행 시 2,500원 ) 청구됩니다.
    항공 운송의 경우 에어스틱 사용 불가합니다
  • 파손 및 충격방지가 필요한 상품은 포장보완 신청하셔야 파손 보상 접수가 가능하십니다.
  • 별도 요청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요청 후 진행합니다.
5. 수출용 파렛트
  • 개당 25,000원
  • 파렛트 작업이 필요하실 경우
6. 랩핑
  • 파렛트 당 5,000원
  • 파렛트 이용 시 신청가능합니다.
7. 밴딩 작업
  • 파렛트 당  3,000원
  • 밴딩 작업이 필요하신 경우 작업비용입니다.
  • 파렛트 이용 시 신청가능합니다.
8. 목재 포장
  • 실비
  • 부피가 큰 상품 파손 위험이 높은 상품 등을 목재 포장해 드려요.
  • 현지 판매처에서 통관이 불가능한 목재 포장으로 도착 시, 해제하여 (해체비용 자동청구) 검역 문제가 없는 목재 포장으로 진행됩니다.
  • 제품 크기에 따라 소요 시간과 비용이 달라요.
  • 목재 포장 접수 이후에는 포장 취소 접수가 불가합니다.
9. 목재포장제거
  • 도착된 목재 포장 삼변합 1.5m 이내 기준 3,000원
  • 추가 10cm 당 500원 청구됩니다.
  • 도착된 목재 포장의 경우, 검역 통과 불가한 목재 포장의 경우 제거 후 자동 청구드려요.
  • 검역통관 가능 목재 포장은 고객센터 문의로 사전 요청해주시면 제거하지 않습니다.
10. 감사템플릿
  • 장당 200원

감사 템플릿 동봉 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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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환불금지 스티커
  • 무료

개봉 시 환불 불가 안내 스티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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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한글설명서
  • A4 장당 200원
  • 한글설명서 동봉 서비스 파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.
13. 변환어댑터
  • 개당 500원
  • 사용 용량 초과 시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.
14. OPP비닐봉투
  • 소100원 / 중 150원 / 대 200원
  • 포장이 부실한 상품, 분실위험있는 구성품 등 분리포장이 필요한 내부 포장용 자재비용
15. 바코드 스티커
  • 각종 바코드 스티커 소형 100원
  • 바코드 스티커 부착이 필요하신 경우 바코드 자료를 제공해주셔야 작업 가능합니다.
16. 멀티 박스포장
  • 박스당 수수료 4,000원
  • 신청서가 1개이나 주문해주신 상품의 수량 및 부피에 따라 하나의 포장이 불가할 경우, 2번째 추가 포장부터 포장당 비용 발생합니다.
  • 해상 항공 동일 2번째 추가 포장부터 멀티박스 수수료 + 국내 택배 크기에 따른 할증요금이 추가됩니다. 할증요금 보러가기
17. 재포장
  • 포장당 5,000원
  • 배송요청 이후 재포장, 합배송, 반송, 상품 확인 등을 요청하실 경우 포장 완료된 기존 포장을 해체 재포장 하는 비용입니다.
  • 고객센터 문의 요청 후 진행합니다.
  • 배송비 결제 이후에는 요청 불가합니다.
18. 쿠팡 로켓그로스
  • 파렛트 + 랩핑 30,000원 (쿠팡납품용 Kpp혹은 AJ 파렛트) *사전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*
  • 바코드 스티커 개당 100원
  • 문서 A4 장당 200원
  • 바코드 및 관련 문서는 파일로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 필요하신 부분만 요청가능합니다.
  • 통관완료 후 한국 내 보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19. 인증라벨부착
  • 장당 100원
  • 각종 인증스티커 부착이 필요할 경우 라벨 자료를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
20. 문서출력
  • 각종문서출력 A4 장당 200원
  • 각종 문서 출력 비용
통관
1. 목록통관
  • 무료
  • 개인통관부호 이용 시
    - 자가 사용 $150 이하일 경우
    - 자가 사용 목적 $150 초과 혹은 목록통관 불가 상품이 있을 경우, 일반통관(간이)로 변경됩니다.

통관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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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간이통관
  • 3,000원
  • 개인통관부호 이용 시
    - 면세 범위 150$ 초과되거나 목록통관 신고 불가 품목이 있을 경우 간이통관으로 진행됩니다.
    - $2000 초과 시 관세사 비용 11,000원+세관 창고료 실비 청구됩니다.

통관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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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사업자 통관
  • 관세사 비용 18,000원 (관세사로 납부)
  • 사업자 영리 목적으로 구매하실 경우
    - 구매금액 수량 등은 제한없음
    - 모든 수입물품의 원산지 표기 필수
    - 관부가세 및 기타비용이 발생합니다.

통관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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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목록통관 취하
  • 6,500원
  • 목록통관 세관 통관 취하로 발생되는 비용입니다.
  • 목록통관 취하 수수료 2,000원 + 간이통관 수수료 3,000원 + (인천항창고관리비)포장당1,500원
  • $2000 초과 시 간이통관수수료3.000원이 관세사비용 11,000원으로 변경청구됩니다
  • 신청서 작성 시, 신고 내용을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.

통관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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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분할/폐기 수수료
  • 11,000원(관세사로 납부)
  • 세관 통관 금지 품목이 일부 포함되었을 경우 발생되는 분할/폐기수수료입니다.
  • 통관 금지 품목만 폐기가 진행됩니다.
  • 전체 통관 금지 품목일 경우, 세관 요청 증빙 자료 미제출로 인해 통관 포기/전체 폐기 요청 시,  전체 세관 자체 폐기(무료)

통관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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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보세창고료
  • 실비(관세사로 납부)
  • 통관 지체 사유로 10일 이상 세관 보세창고 보관 시 실비청구
7. 식물 검역 수수료
  • 11,000원(관세사로 납부)
  • 품종에 따라 수수료 상이
8. 동물 검역 수수료
  • 5,500원(관세사로 납부)
  • 품종에 따라 수수료 상이
9. C/O(원산지 증명)
  • 35,000원
  • 최대 20개 품목 적용
  • 초과 시 추가발급비용 발생
  • 한중 FTA에 따른 $700 이하 수입 시에도 세관의 원산지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  • 신청서 작성 시, 상품 별 HS 코드를 [요청사항]란에 필수로 입력주셔야 합니다.

원산지작업 C/O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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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수취인 변경
  • 배송요청 이전 무료
  • 배송요청 이후 포장완료된 박스당 1,000원
  • 출고 이후 7,000원 + 박스당 2,000원 청구됩니다.
반송
1. 반송
  • 반품수수료(판매자별)
  • 3,500원+반품 택배비 실비
  • 무료반품이 아닌 경우 반품 택배비가 청구됩니다.
  • 판매처 오배송 사유로 남겨주실 경우 수수료 면제돼요.
  • 반품 수수료 및 택배비는 포스트팀 적용 환율로 청구됩니다.
  • 착불 반품 접수시 : 판매처 동의 하에 접수바랍니다. 판매처 수취 거부 시,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
원산지 작업/보관
1. 현지보관료
  • 첫 번째 도착된 상품 기준으로 90일 무료 보관
  • 도착 90일 경과 시, 임의 폐기 처리됩니다.
  • 노데이터 상품은 도착 30일후 임의 폐기처리 됩니다.
2. 재고보관
  • 무료
  • 중국현지 물품보관, 재고관리 등 복잡하고 비용이 부담이 되는 업무를 포스트팀에 맡기고 판매에만 집중하세요.
  • 중국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신 상품을 포스트팀 중국 현지 센터에 재고보관하여 사업자 회원님의 고객 주문 시 수령지로 발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재고보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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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스티커
  • 30개 이하 3,000원
  • 30개 이상 개당 80원
4. 도장
  • 30개 이하 3,000원
  • 30개 이상 개당 80원
5. 봉제
  • 개당 300원
6. 택/라벨 제거
  • 30개 이하 2,000원
  • 30개 이상 개당 50원
  • 모든 수입물품의 원산지 표기 필수입니다
기타
1. 자동 배송 요청 서비스
  • 무료
  • 신청서 상 모든 아이템들이 도착 처리로 변경될 경우 자동으로 [배송요청] 접수되어 포장을 해드려요.
  • [배송요청] 접수된 이후 요청 사항에는 "재포장" 옵션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어요.
2. 사업자 팀머니 자동 결제 서비스
  • 무료
  • 사업자 팀머니가 충전되어 있을 경우 매번 결제창을 통하지 않고 배송비 결제 요청 시 자동으로 결제됩니다.
3. 국내택배 할증 요금표
  • 국내택배사 할증기준 배송신청서당
  • 포장완료된 상태로 아래 기준으로 국제배송비외 추가로 청구됩니다.
    80cm 미만 2kg 미만 무료
    80~100cm 미만 5kg 미만 600원
    100~120cm 미만 5~10kg 미만 1,200원
    120~140cm 미만 10~15kg 미만 3,000원
    140~160cm 미만 15~20kg 미만 3,500원
  • 삼변합/무게 중 큰 값으로 적용됩니다.
  • 배송비 청구 시 자동으로 청구됩니다.
4. 합배송(신청서합치기)
  • 여러 개 신청서를 하나의 신청서로 합배송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합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신청접수 + 신청접수 무료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 가능합니다.
    일부도착
    전부도착
    일부도착 + 일부도착 2,000원 고객센터 1:1 문의 후 진행 가능합니다.
    전부도착 전부도착
    배송요청 + 신청접수 5,000원 고객센터 1:1 문의 후 진행 가능합니다.
    일부도착
    전부도착
    배송요청
    배송비 결제 대기
  • 배송요청 접수된 신청서부터 합배송 요청 시, 배송요청 신청서 당 재포장 수수료 5,000원 발생합니다.
    주의사항
    • 1
      신청서 합배송 전 면세범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2
      취소(나누기) : 마이페이지 > 나누기 대상 신청서 선택 > 분할가능 상품 선택 > 나누기
      합배송 신청 후 미도착(미입고) 상품은 나누기 분할 가능하나, 이미 도착 된 상품은 취소(나누기)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신청 부탁드립니다.
    • 3
      타 계정 상품과는 합배송 불가능합니다.
    • 4
      도착된 상품을 합배송 신청하신 경우 다시 재분할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위 내용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포스트팀의 책임이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.
  • 삭제 :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배송신청 > 해당하는 신청번호 선택 > 삭제버튼 클릭
5. 항공선적불가 상품
  • 신청서당 1,000원
  • 항공선적 불가상품이 포함된 신청서 포장으로 인해 선적거부로 포스트팀 현지센터로 리턴되는 수수료
6. CCTV 영상요청
  • 5,000원
  • 포스트팀의 실수가 의심되는 누락/분실 등과 기타 사유로 영상 확인이 필요할 경우
  •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요청하셔야 하며, 첫 상품 입고 3주 경과 시 요청 불가합니다.
  • CCTV로도 작은 물품은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누락/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영상 요청 비용 및 재발송 또는 구매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.
7. 배송신청서 트래킹번호 추가비용
  • 1개의 배송신청서 상 서로 다른 트래킹 번호 5 (가지)까지 무료
  • 1개의 배송신청서 상 서로 다른 트래킹 번호 5 (가지) 초과 시, 추가된 트래킹번호 1가지 당 500원 청구
  • 예) 신청서 A 아이템번호 6가지, 한 가지 트래킹번호일 경우 (수수료 발생 X)
  • 예) 신청서 B 아이템번호 6가지, 6가지 트래킹번호일 경우 (수수료 발생 O)
검수
1. 검수안함
  • 무료
2. 수량 검수
  • 개당 80원
  • 도착된 전체 상품의 수량을 검수해 드립니다.
  • 신청서상의 상품 전체원산지 작업 시 수량검수 무료
  • 전체 파손/수량 검수 개당 200원
    랜덤 파손/수량 검수 개당 800원
    • 1
      원산지작업 진행회원님은 50%할인
    • 2
      상품 전체의 파손/수량을 검수합니다.
    • 3
      랜덤 파손 건수는 요청하신 수량만큼 육안 검수 완료 후의 사진을 제공해 드립니다.
      검수 중 이상이 발견되면 회원님께 안내를 드립니다.

사진은 이렇게 제공해 드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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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장
1. 포장안함
  • 무료
2. 박스비용
  • 박스로 포장이 필요하실 경우 박스 개당 비용입니다.
  • 삼변의 합
    80cm 이하 500원
    100cm 이하 1,000원
    120cm 이하 1,500원
    140cm 이하 2,000원
    160cm 이하 2,500원
    160cm 이상 비용상이
3. 마대비용
  • 장당 중 2,000원 대 3,500원
  • 훼손/오염/스크래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박스포장이 어렵거나 이형화물 등의 포장 시
4. 폴리백 비용
  • 일반형 장당 300원 / 중형 장당 500원
5. 밴딩 작업
  • 파렛트 당  3,000원
  • 밴딩 작업이 필요하신 경우 작업해 드립니다.
6. 수출용 파렛트 비용
  • 개당 25,000원
  • 검역통관 가능한 파렛트입니다.
7. 랩핑비용
  • 파렛트 당 5,000원
  • 파렛트 이용 시 신청가능합니다.
8. 목재 포장비용
  • 실비
  • 부피가 큰 상품 파손 위험이 높은 상품 등을 목재 포장해 드려요.
  • 현지 판매처에서 통관이 불가능한 목재 포장으로 도착 시, 해제하여 (해체비용 자동청구) 검역 문제가 없는 목재 포장으로 진행됩니다.
  • 제품 크기에 따라 소요 시간과 비용이 달라요.
  • 목재 포장 접수 이후에는 포장 취소 접수가 불가합니다.
9. 목재 포장 제거비용
  • 도착된 목재 포장 삼변합 1.5m 이내 기준 3,000원
  • 추가 10cm 당 500원 청구됩니다.
  • 도착된 목재 포장의 경우, 검역 통과 불가한 목재 포장의 경우 제거 후 자동 청구드려요.
  • 검역통관 가능 목재 포장은 고객센터 문의로 사전 요청해주시면 제거하지 않습니다.
10. 쿠팡 로켓그로스
  • 파렛트,랩핑 (쿠팡납품용 Kpp혹은 AJ 파렛트) *사전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*
  • 파렛트 + 랩핑 30,000원
  • 바코드 스티커 개당 100원
  • 문서 A4 장당 200원
  • 바코드 및 관련 문서는 파일로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 필요하신 부분만 요청가능합니다.
  • 통관완료 후 한국 내 보관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11. OPP비닐봉투
  • 소100원 / 중 150원 / 대 200원
  • 벌크로 입고된 상품의 비닐포장용 자재비용
12. 바코드 스티커
  • 각종 바코드 스티커 소형 100원
  • 바코드 스티커 부착이 필요하신 경우 바코드 자료를 제공해주셔야 작업 가능합니다.
13. 문서 출력비용
  • A4 장당 200원
  • 각종 문서 출력 비용
  • 자료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.
14. 감사템플릿 동봉
  • 장당 200원

감사 템플릿 동봉 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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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한글설명서 동봉
  • A4 장당 200원
  • 한글설명서 동봉 서비스 파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.
16. 환불금지 스티커
  • 장당 100원
  • 개봉 시 환불금지 스티커 부착 서비스
17. 재포장 비용
  • 포장당 2,000원 + 포장자재비용
  • 포장완료된 기존포장을 해체 재포장하는 비용입니다.
  • 배송비 결제 이후에는 요청 불가합니다.
  • 고객센터 문의 요청 후 진행합니다.
18. 인증라벨 부착
  • 장당 100원
  • 각종 인증스티커 부착이 필요할 경우 라벨 자료를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
원산지 작업/보관
1. 스티커
  • 30개 이하 3,000원
  • 30개 이상 개당 80원
2. 도장
  • 30개 이하 3,000원
  • 30개 이상 개당 80원
3. 봉제
  • 개당 300원
4. 택/라벨 제거
  • 30개 이하 2,000원
  • 30개 이상 개당 50원
  • 모든 수입물품의 원산지 표기 필수입니다
5. 현지보관료
  • 첫번째 도착된 상품 기준으로 90일 무료 보관
  • 도착 90일 경과 시, 임의 폐기 처리됩니다.
  • 노데이터 상품은 도착 30일후 임의 폐기처리 됩니다.
통관
1. 사업자 수입통관
  • 관세사 비용 30,000원 (관세사로 납부)
  • 사업자 영리목적으로 구매하실 경우 구매금액, 수량 등은 제한없음
  • 모든 수입물품의 원산지 표기 필수이며, 인증상품은 관련 인증도 필요합니다.
  • 관부가세 및 통관기간 품목에 따라 기타비용이 발생합니다.

통관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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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D/O(Delivery Order)
  • 발행 수수료 19,000원
3. C/O(원산지 증명서)
  • 35,000원
  • 최대 20개 품목 적용
  • 초과 시 추가발급비용 발생
  • 한중 FTA에 따른 $700 이하 수입 시에도 세관의 원산지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  • 신청서 작성 시, 상품 별 HS 코드를 [요청사항]란에 필수로 입력주셔야 합니다.

원산지작업 C/O 주의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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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화물작업비
  • 기본 1 CBM 까지 9,000원
  • 추가 0.1 CBM 당 900원
5. 선적항 운송료
  • 기본 1 CBM 까지 9,000원 
  • 추가 0.1 CBM 당 900원
6. 관/부가세
  • 실비
  • 해당 품목 관부세율에 따릅니다.
  • 반입 이후 장기간 보관 시 창고료가 발생됩니다. 반입이후 +1일 이내 출고 진행바랍니다.
7. 식물검역수수료
  • 11,000원 (관세사로 납부)
  • 품종에 따라 수수료 상이
8. 동물검역수수료
  • 5,500원 (관세사로 납부)
  • 품종에 따라 수수료 상이
  • 관/부가세 - 해당 품목 관부세율에 따릅니다.
9. 국내 화물차
  • 실비
10. 수출환급
  • 48,000원
  • 제조공장에서 수출환급을 원하는 경우는 중국어로 된 인보이스 + 패킹리스트 + 수출신고서(申报要素)가 필요합니다.
  • 사전에 판매업체와 회원님 간의 협의가 되어 있어야 하며, 제조공장(수출자)와 회원님 간 협의 없이 포스트팀에게 연락이 올 경우 회원님과 먼저 협의 진행요청을 해달라고 전달을 해드립니다.
  • 제공된 정보가 부족 시 수출환급 진행 없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.
반송
1. 반송
  • 반송수수료 (판매자별)
  • 반송수수료 3,500원 + 반품택배비 실비
  • 무료반품이 아닌 경우 반품 택배비가 청구됩니다.
  • 판매처 오배송 사유로 남겨주실 경우 수수료 면제돼요.
  • 반품 수수료 및 택배비는 포스트팀 적용 환율로 청구됩니다.
  • 착불 반품 접수 시 : 판매처 동의하에 접수바랍니다. 판매처 수취 거부 시, 왕복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
기타
1. CCTV 영상요청
  • 5,000원
  • 포스트팀의 실수가 의심되는  누락/분실 등과 기타 사유로 영상확인이 필요할 경우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요청하셔야 하며, 첫 상품 입고 3주 경과 시 요청 불가합니다. 
  • CCTV로도 작은 물품은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누락/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영상요청비용과 구매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.
  • 육안 검수 후 실사를 제공해드리며 검수 옵션에 따라 제공된 실사가 검수로 대체되오니 회원님께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 이상 발견 시 회원님께 즉시 알림톡 안내를 드립니다.
  • 검수로 확인이 어려운 미세 스크래치, 오염, 훼손, 올풀림, 구성품 확인 불가 등이 발생할 수  있으며 이는 보상대상이 아닙니다
  • 검수를 위한 개봉 혹은 목재포장 개봉으로 인한 상품 가치 하락/훼손/오염 /구성품의 분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별도의 요청이 없으신 경우, 포장 담당자 재량의 따라 배송중량 절감을 위해 불필요한 현지 포장들은 무료 제거 후 포장이 진행됩니다.
  • 제품 분실/파손 등 우려가 있는 상품들은 현지 포장 제거 없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.
  • 현지 업무량에 따라 포장 제거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배송비 차액은 환불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포장보완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, 파손 시 각종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사업자 통관일 경우 원산지 작업은 필수사항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