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

[기타,각종서식] 상품 수령시 파손품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2024-08-13 16:44 / 조회 85

배송 중 파손이 발생한 경우 "포장 보완"서비스를 신청하신 상품에 한하여 파손 책임보상제로 보상해 드립니다.
 
상품 수령 후 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으며, 보상 접수 절차에 따라 양식에 맞게 접수해 주시면 상품 금액을 보상해 드립니다.
 
양식에 맞지 않는 자료이거나 보상 제외에 해당하는 경우 보상이 불가할 수 있사오니 반드시 분실, 파손 보상 혜택 안내를 확인해 주시기 바랍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안심보상 바로가기
 

 

  다른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